-
- 특별판
-
- 김홍범 기자 | 데스크
-
- 김홍범 기자 | 데스크 @admin | 구독 1,258명 | netcityweb@daum.net | 10레벨 | 41,900P
- 도시, 외간특수전문으로 지역소식은 물론,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로 재미있게 구성하며 최신 과학 및 SF, 우주, 문명, 시간, 역사, 스토리, 미스테리, 탐사보도, 유튜브, 판타지 등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거진(웹진) 타잎의 전문 사이트 입니다. 개인 매체로서 상업성이 없으며, 넷시티의 글들은 경험과 실화,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작성 되었으며, 이곳에 사용되는 이미지와 동영상들은 유사 상황을 참조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소개 : 경기도뿐만이 아니라 수원과 오산, 화성시, 용인시, 의왕시 등등 지역 중심으로 소식을 전달합니다. 글에 있어 초고를 그대로 올리는 이유는 신에 있어 그 이상의 행위는 인류에 있어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범
- 메모 :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리 저널리스트(도시, 외간특수전문), 등
-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만석로210번길 부근 (송죽동)
- 홈페이지 : http://news.netcity.co.kr
- 이전글절대 평범하지 않은 지구라는 행성 (Planet Earth)2025.06.27
- 다음글곧 다가올 빙하기, 거대 지구화 전략2025.06.27
특별판(도시, 외간특수전문)
-
빙하기, 앞으로 송죽동 서점거리가 부흥하는 이유?
성역에서의 절대 죽는과 손들의 절대 공생법, 양질의 종이를 공수받을 수 있는 초고도(범) 문명
-
최종수정일 : 2025.06.27 23:31
<옛 남문(팔달문) 서점거리>
모두 저능세계에 대처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된다. 모두 국가 급이다. 서점거리가 위치한 성역 또한 그 하나이다. 무엇보다 그들은 상식이 어긋난 세계이기 때문이다. 서점거리는 그에 상응하는 진보적 서적들로 채워질 예정이며, 영상물 또한 취급 대상이다.
앞으로 빙하기가 온다면, 도서 등은 큰 타격이 불가피하다. 무엇보다 비용에 있어 경쟁력을 상실한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물가 영향으로 기존의 언론사부터 출판사까지 운영을 감당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송죽동 서점거리는 그에 상응하는 물자를 공수 받을 수 있다. 지구의 분량정도는 처리할 수 있는 시설과 환경이 우주 공간에 구축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도 진보적인 것만 다룬다. 그 이유로 지구에서 유일하게 부흥할 것으로 내다보는 이유다.
<옛 남문 서점거리>
서적만 다루지 않는다.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 성인물 등 다채롭다. 진보적 콘텐츠들은 지구의 여러 나라에 팔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서점거리가 활성화 될 수 있으며, 거리는 수없이 많은 도서들이 쌓여 갈 수 있다. 지금이 현실로서 지적수준의 미흡은 도저히 우주 승합장과 승차장 건설이 어렵기 때문이다.
국내 언론사의 신문은 발행할 수 있다. 그 정도는 저가로 종이들을 원 없이 공수박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생존을 위한다면 이곳과 연계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그 외 서점거리는 진보적인 자료들은 여기서만 다룰 예정이다.
<앞으로 스타워즈 정도의 양질의 영화가 언제라도 제작될 수 있다.>
국가 급의 체계가 구성된다면, 서점 거리 또한 그에 맞는 공무원 제도로 운영될 수 있다. 특수한 신분증이 발급된다. 미래 교육포털을 위한 교육방송과 2~3개 방송채널도 개설 예정이다. 왜냐하면 꽤 양질의 고급 영상들이 수없이 많기 때문이다.
잡지사는 앞으로 영상도 수록될 수 있는 미디어 잡지도 출판 예정이다. 미디어 잡지는 서점거리에서 판매된다. 곧 그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언제라도 그러한 사업을 벌일 수 있다.
공생적 관계의 여손들이 앞으로 그러한 일들을 맡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곳에서 다루는 것을 하나라도 이용해 먹으면 지금까지 저지른 그 모든것의 책임을 물을 수 있음을 인류는 인재해야 한다. 왜냐하면 사기로 인류가 당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