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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 | 영상스토리 | 2024-09-01
    인류는 전설 속 태초의 창조신과 마주할 것이다 - 부록

    지금과 너무나 다른 선대 조상들의 역사관 지구상의 신화들은 신화가 아닌 유구한 역사 - <주:인류의 역사로 본다면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은 까마득히 오래전이란 표현으로 지구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표현이다. 수원 칠보산의 보물 중 하나인 호랑이는 이것으로 한반도의 지명은 태초의 신에 대해서 표현한 거라 볼 수 있으며 그 시대를 새겼을 것으로 짐작해 볼 수 있다. 특히 한반도의 지명은 인류의 숨겨진 유구한 역사가 있을 수 있다는 걸 암시하고 있다. 범과 토끼는피부가 하얀 백인계 모습과 유사?, 인류의 기원?.인류의 기원은 둘?. 아담과 이브? 수원화성(손)에 대한 이미지와 칠보산의 보물인 산삼(뿌리)의 이미지, 지역의 지명, 그리고 이 그림 또한 묘하게 맞아떨어진다. [인류의 기원 잣나무(한반도 기원설) 형상설] 종합해 보면 인류사엔 신이라 호칭했던 시대가 있었는 듯. 나라와 민족의 역사가 있듯이 신의 역사도 있었는 듯. 그것도 오랫동안, 그 사실을 안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사실임.우리 민족도 백인계였다는 것은 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는 듯. 어쨌든인류는 다 손들이고 그 자손들이야 그러한 표현인 듯. 뿌리라서 그 특성을 더 탄다고 얘기하는 듯(친숙한 의미, 동물적 육감으로 우리를 본다면 더 친숙하다는 표현이 맞는 듯 ). 역사로 본다면 고조선과 그 이전의 역사로 나뉠 수 있는데 그 이전의 역사가 상상초월로 유구한 역사를 자랑했다고 나름 해석 그 시대를신대시대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음. 제가 해석한 것은 수백만 년(백만 년에서2백만 년 전)이 나오는데. 이 사실이 맞다면 인류사로 본다면 큰 충격이겠네요. 그런데 여러 과학적 사실들이 무시 못하는 것들이 많아서. 인류의 사고력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한 것보다 까마득하게 오래전부터 있어왔다는 생각. 그리고그간 일어난 사건(천재지변, 지형, 지질 등)들을 기록한 것으로 보임. 그것이 우리라고 말하는 거 같음. 엄지모양을 치켜올린 수원화성은 그 의미였음. 그리고지구의 주기 시간을 알고 있다고말하고 있는 듯. 진화가 매우 빨랐다. 동시대 발견되는 인골은 같은 인류가 아니었다?.역사200만년 또는 그 이상은 그렇게 기록된 것으로 보임. 수원칠보산의 보물(산삼, 맷돌,잣나무, 호랑이, 황금수탁, 절, 장사, 금)은창조신(근원의 조상, 기원)과 목신(수원화성의 방화수류정을 보면십자가 문양이 있음) 그 역사를 숨겨 놓았다고 해석하는 것이.> 지금과 너무나 다른 선대 조상들의 역사관 이런 느낌 (한반도=잣나무=목신). 여러 과학적 사실들이 뒷받침된다면 무시 못할 내용이라는 점. 또한 지금의 역사적 풍토로는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옛날 그 위치는 무시무시했다고 말하고 있는 듯. 인류와 우주와의 관계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도 있는 듯. 인류의 역사는 까마득하다고 얘기하네요. (숨겨진 역사, 역사의 재해석) 이것이 진실이면 인류사 다시 써야 할 듯. 우리는 1만년 전이면 원시인 취급인데 천문현상 혹시 과거에 지구의공전 주기가 1년 365일이 아니고 367일이나 368일이었다면 지금보다 태양이 더 컸을까요?수원의 칠보산과 팔달산 보고 생각한 것임.과학적 사실이 증명되면 역사가1억년일수도 있겠다는 생각.그럴 수 있다면 까마득한 옛날이겠죠? 망상일 수도 있음. 이런 과학적 사실들이 맞아떨어진다면 아바타의 원시부족처럼 그 기간이 길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 (금닭은 얼마 전 화성시에서 발견된 뿔공룡일 수도) 오랫동안 인류는 다른 모습에서 지금적 모습으로 천천히 진화했다? (종의 변화설?) 지금의 인류의 역사는 현대문명에 맞춰(진화사) 발전해 왔지만, 그림과 새겨진 내용들을 나름 해석하면 지금과는 전혀 다른 내용들... 여러 신의 호칭들 인류의 역사를 보는 선대의 관점은 매우 달랐다는 생각 인류의 고도의 사고력은 백만 년 2백만 년으로 만들어지는 게 아니라고 하네요. (유사 인류가 있었는 듯) 일월오봉도는 태초부터 목신? 까지의 역사를 산하에 새겨 놓았다. (태초의 신부터 문신, 목신 등등) 천문 현상과 더불어... 이렇게 나름 해석 참고자료 한국의 난생신화 수원화성, 수원의 지명, 전설과 설화, 지질, 우주, 역사, 신화, 종교 수원 칠보산의 보물 카오스, 가이아 -나무위키 (namu.wiki) 영상한국사-정조대왕행차(원행을묘정리의궤)

    tv | 영상뉴스 | 2024-08-05
    "아뿔사 월요일 휴무였어?"

    용기내어 수원 만석공원 음악분수를 보러왔지만 월요일 휴무. 5일, 그 사실을 접한 시민들은 아쉬움을 토로했다. 만석공원의 음악분수는 7월과 8월, 오후 1시와 저녁 9시에 펼쳐진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7-27
    만석공원 작은 연못, 오리가 떠나지 않는 이유는?

    문명이란 것은 정신을 동반한 종합적인 사회로 정의를 내릴 수 있다.왜냐하면 인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정신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미래를 보장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또한문명의 함정에 빠질 수밖에 없으며,인류가 이를 지키고자노력하지 않는다면 언제라도 멸망에 이를 수 있기 때문이다. 현대 문명에 있어 많은 것들은 인류 사회를 보다 풍요롭게 한 것은 맞으나 그에 따른진보적인 인류로서 바로 섰다고는 볼 수 없다.지금의 문명사회는 완벽하지 않은초행길로 인류의 있어 앞으로도 수없이 많은 것을 배워야 하는 위치이기 때문이다. 과거서부터 인류는 수없이 많은 전쟁사를 남겼다.권력은 여러 마찰을 불러왔으며 수없이 많은 전쟁을 통해 인류는 지금의 사회를 이룩해 왔다.평화 시대를 걷는 듯 했지만 내면을 들어다 보면 아직도 고쳐나가야 하는 영역이 상주한다.인류는 아직 미완성의 피조물이기 때문이다.뿐만 아니라과거의 폐단은 매우 위험한 요소들을 지니고 있다.그것을 보완하지 않는다면 언제라도 몰락할 수 있다. 선대 조상들은 지금의 인류가 살 수 있게 오랫동안 신체와 정신을 다져왔다.평화적이었으며,고도의 문명 또한 이룩했다.어디까지나 선대는 이러한 시대를 내다본 것으로 지금까지 고도의 문명이 이어졌다면 분명 현대 인류는 사라지고 없었을 것이다.이 모든 것을 증명한 것으로 우리는 이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문명은 고유하다.그래서 우리 것이 아니라면 스스로 진일보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그것이 문명으로 정의를 내릴 수 있다.그러하지 않는다면 그 문명사회를 정의롭지 못하고 진실하지 못한다.그래서 역사가 있어도 한순간에 증발하는 위기를 맞이하는 것이다.자기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초 고도의 문명을 남기지 않은 것은 그러한 이유이다.스스로 하지 않는다면,정신과 동반하지 않는다면 위기를 초래할 것이 분명했기 때문이다.선대 조상들의 이러한 정신은 여러 유산을 통해 남겨놓았던 것이다.많은 유산들이 이 시대에도 조명 받고 있는 것은 지금보다 월등한선대 조상들의 얼이 살아있기 때문이다. 환단고기가 위서가 아닌 이유 "지구의 역사는 아니다" 환단고기(桓檀古記)가 위서가 아닌 이유는 이러한 문명의 흔적이 깃들어 있기 때문이다.우리는 미쳐 그 사실을 발견하지 못했을 뿐이다.그 하나만 보아도 고도의 정신문화를 이룬 흔적을 엿볼 수 있기 때문이다.환(桓)이란 한자를 해석하자면 인공적으로 조성된 작은 연못의 오리 모습으로 해석할 수 있다.두 마리의 오리가 연못을 떠나지 않는 이유를 말하고 있는 것으로 풀 수 있기 때문이다.그에 파생된 여러 문장들은 결코 단순한 세계가 아니었다는 것을 나타낸다.이는 지구에서만의 역사는 아니라는 사실이다. 한반도와 일부 부서로는 그 위치가 절대로 맞지 않는다.특히 지구의 역사로 보기 힘든 이유는초 고도의 문명의 흔적을 엿볼 수 있기 때문이다.과거서부터 고정관념의 지식은 그 한계를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에 있다.그래서 지금의 역사와 서로 맞지 않는 것이다.무엇보다 환단고기는금서적인 내용이 들어 있다는 사실이다.특지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지금과 같은 세계가 아니었다는 데 있다.이러한 세계는 그만한 존재(신)가 있어야지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신이 없다면 이러한 세계는 절대적으로 이어질 수 없다. 역사들이 부정되는 절대적인 이유가 하나 더 있다면,지구는 자연성지이며 한반도는 신의 성지이기 때문이다.그 이유로 여러 사서는 위서가 된다.동북 아시아시아에서 금서의 역사를 주워 담아 위조된 역사를 꾸린 세력은 많지 않다.이 짧은 시대에 그 위치는 당연한 위치가 된다.오랫동안 계획적으로 저질러 왔던 것이다.지금도 진행 중이라는 사실이다.그들은 그러한 것 밖에 할 줄 모르는 병폐 인류이기 때문이다.그러한 이유로수없이 많은 세계를 몰락시킨 주범이라는 것도 명심해야 한다. 지구의 역사는 어디까지나 신의 전쟁사와 구한 역사이다.가장 중요한 사실은 전설의 유희적 식인세력에 초점을 잡고 있다는 사실이다.범이 신으로 변하듯 그들 또한 변할 것이다.그들의 노리는 것은 지구의 정복이며 지하 깊은 곳에서 인육을 즐길 거라는 사실이다. 그들은 인류가 지옥에 가든 다 죽던 상관안하는 세력이라는 사실 또한 기록되었던 것이다.그 외에는 이 짧은 시간에 날조한 역사서일 뿐이다.지금도 그 사실을 부풀리고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그들이 한국이란 곳에 들어왔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 고구려 또한 그들은 철저하게 이용해 먹고 있다는 사실이다.왜냐하면 그들은 고구려를 이용해 들어왔기 때문이다.금서적인 내용의 일부는 식인종 세력이었다는 사실이다.그 내용이 적혀있는 것이다.지금도 그들은 여러 문제를 거론하며 사냥에 나서고 있으며 사냥하기 위한 리스트를 지구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사실 또한 경계해야 한다.그들은 인류를 몰락시킨 주범이기 때문이다.그 이유로 남기지 않았던 것이다.무엇보다 선대 조상들은 이 모든 사항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어디까지나 지구는범의 자연성지이며 한반도는 신의 성지라는 사실이다.지금의 인류 또한 범의 구한역사이며 전쟁사를 기록했던 것이다.범 의 위치가 아니라면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그 사실 또한 인류는 인지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환단고기의 내용은 그 세계의 세력과 조우했다고 적혀있는 것이다. 그 하나가 고려(KOREA)이다. 단은 문명을 의미하는 것이며, 상외하게 다른 문명을 두었다고 표현하는 것이 맞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7-27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의 의미는?

    민화에서 보이는 호랑이 담배 피우는 모습은 우주적 환경에서 어둠의 공포와 관련이 있다. 태초의 신이 담배를 피워야지만 어둠의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범(신)의 흡연은 필연적으로 어둠의 공포를 잡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렇지 않으면 어둠의 공포에서 벗어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어둠에 사로잡혀 먹히고 만다. 태초의 신은 어둠의 공포를 담배로 잡음으로서 인류가 살 수 있게 허락했다. - 범

    tv | 영상뉴스 | 2024-07-26
    "탐사적 탐방 지능의 활성화에 인류의 미래가 달려있다"

    공연 무대 또한 소규모로 여러 지역에서 활성화 하는 것도 인류의 진보적 길에 도움이 된다. 현실은 다양한 매채와 영상물을 통해 접하고는 있지만 어디까지나 활동적이지 못한다는 것에 있다.이는 진보적 인류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 範 남녀 격주제가 시행된다면, 미국의 다양한 공연문화를 지향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 영상 유튜브 Gracie Abrams - Risk (Live From The Today Show/2024) Gracie Abrams는 1999년생으로 미국 출신의 여성 솔로가수이다. 맑고 어린 음색이 돋보이며, 많은 대중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아버지는 헐리우드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영화감독이다. (JJ Abrams) Gracie Abrams는 2019년 인터스코프 레코드와 음반 계약을 맺고 첫 싱글 'Mean It'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최근 곡은 'I Love You, I’m Sorry'라는 곡으로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목을 끌고 있다. 영상 유튜브Gracie Abrams - I Love You, I’m Sorry (Official Music Video) 관련뉴스 인류의 '탐사적 활동 지능'에 대한 결여와 문제

    tv | 영상스토리 | 2024-07-09
    [과학신비] 달 문양은 우연이 아니다

    밤하늘의 달을 보노라면 우리에 익숙한 문양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문양은 여러 이성간의 증표로서 상징물로 여겨왔으며 종교와 철학이 깃들어 있기도 하다. 어디까지나 문양에 있어 우리는 우연이라 생각할지 모르지만 여러 증거물들은 우연의 산물이 아니라는데 있다. 여러 증거물들은 초 고도의 문명을 이뤘으며, 이어왔다는 사실이다. 인류는 그 사실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을 뿐이다. 여러 지형 또한 과학적 사실들을 수록했기 때문이다. 인류에 있어 그러한 초고도의 문명은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여러 가지 정신적 미약은 범죄로 활용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이유로 인류와 선을 긋는 것이다. 그러하지 않는다면 탐욕으로 얼룩질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신의 위치에서는 다르나 인간과는 차별된다. 그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 신은 인간이 아닌 것이다. 지금의 인류 또한 신이 아니다. “너희들로서는 죽은 자로 임할 뿐이다” 지금도 신에 대한 개념이 바로 서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미성숙한 정신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신이 무엇이든 들어주는 존재로 착각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신은 잡는 존재이다. 인류가 우주에서 설 수 없는 밑 상이면 결코 무사하지 못한다. 그 기준을 그 어디보다도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 우주는 그러한 신이 존재하는 곳으로 지금도 인류를 보고 있다는 사실이다. 스스로 걷지 않는다면 이 세상과는 결별해야 한다. 두 번다시 만날 수 없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7-03
    인류(人類)는 하나의 종이 아니며, 모든 것은 신(神)의 소유물이다

    이집트 벽화 이집트 벽화 또한 태초의 조상신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지금의 한반도의 언어와 문자는 세계의 여러 유산을 해석할 수 있는 해독적 문자에 속한다. 그것은 이집트 부터 한반도까지 신의 범주에 속했기 때문이다. 모든 것들은 신의 소유물이다. 그림은 하나님의 자리에 앉았던 자들이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것이며 가장 끝 자리로, 그 역사와 전통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 여러 손들이 안보인다면 신과함께 있음을 내포하고 있다. 다만, 여러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지금의 인류는 영원히 이별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나타내는 그림이다. 그러한 사실들을 잘 모르는 것은 지금의 인류는 그 주체가 아니기 때문이다. - 범(範) 아프리카에서 태동한 인류는 한 길을 걸으며 진화의 마지막 길을 걸었다.현 시대의 인류는 다양한 문화를 이루며 생활을 하고 있으며,우리는 그것을 사고력을 갖춘 호모 사피엔스(H. s. sapiens)인류로 정의를 내리고 있다. 호모 사피엔스는6백만 년에서8백만 년 전 침팬지와의 공통 조상으로 부터 분화하였으며,현재에 이르고 있다는 가설적 이론이다.여러 인류학자가 밝힌 것은 유사하나 우리가 생각한 인류는 보다 다양성을 지니고 있다.심지어 인류는 영적인 존재로 다른 외계적 모습으로 오랫동안 영유한 사실이다. 그 사실은 일반인은 모른다.과거의 인적인 길을 걸었거나 또는 다른 외계적 모습으로 생존한 인류에만 해당되는 사항이다.지금의 인류는 대부분 태동적 인류이기 때문이다.인류의 대명사로 본다면 지구는 그들의 영원한 고향이 되는 셈이다.그러나 선대 인류에 있어 지구는 고향이 아니었다.다양한 환경속에서 태동했으며 선대로부터 물러받은 유산과 문명의 산실로 이어왔다. 태양계와 지구적 환경또한 지금과는 사뭇 달랐다. 우주적 대 변동이 있기전 지구는 그 크기가 매우 컸기 때문이다. 모든 것들은 인류의 진화와 우주의 대붕괴와 맞물려 돌아갔다. 이 모든 것들은 치밀한 계산하에 진행되었던 선대와 범인류의 고도의 문명의 결실이었다. 지금의진화적 인류로 본다면, 혹성탈출 <거대 지구 당시 풍토를 알 수 있는 영화 혹성탈출> 과거 지구의 크기는 지금보다 훨씬 거대했으며, 정상적인 방법으로 지구 반대편까지 가는건 불가능에 가까웠다. 왜냐하면 지금의 태양계 크기와 유사했기 때문이다. 과거 인류는 혹성탈출에서 보이는 유인원적 모습과 닮았으며 일부는 지금의 인류적 모습으로 살아왔다. 이것은 지금의 과학력으로는 풀 수 없는 시대이며 이해하기 힘든 영역이다.- 범(範) <아프리카에서 태동한 진화적 인류의 대 이동> 침팬지와의 유사성을 놓고 보자면 한 종으로 볼 수 있겠지만, 그 이전의 인류 역사는 다양성을 가지고 있다.그것은 한 종으로서 침팬지를 거쳐 호모 사피엔스로 진화를 거친 것이 아닌, 다양한 종을 시작으로 침팬지를 거쳐 인간에 이렀다는 사실이다.인류는 바다에서 태동한 여러 종이 진화해 침팬지를 거쳐 인류로 진화했다. 진화를 거치는 인류가 있는가 하면 지구의 태고부터 인류로서 살아온 범(範)인류도 존재했다. 범(範)인류 또한 한반도에서 그 터전을 이어가며 자연스레 그들과 동화됐다. 영어에서 동음이 많이 발견되는 이유는 그 터전적 뿌리가 한반도이기 때문이다. 한반도를 토양으로 본 범 적인 인류로서도 그 종이1,000만종에 이를 정도로 그 수가 많으며,현재로서1000만종128만파(분종)에 이른다.이는 인류학적으로 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다. 인류는 그 상황에서 여러 종과 교배를 통해 자손을 일궜다.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2종 교배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왜냐하면 각자의 태고의 종적인 인류로 진화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목섬(시산)과 여인 신(神)은 수원에서 목섬으로 내려간 것을 표현한 것이다. 필자의 고향이기도 하다. 그 터와 환경을 말하고 있다. 200여년전 과거 목섬의 집터는 옆에 냇가가 있었다. 지금은 현대화 공사로 인해 자취를 감췄다. 또한 수원지역은 그러한 환생적 부활적 손들이 거주하는 특수 지역이다. - 범(範) 지금의 인류는 바다의 꽃게 인류의 모습으로 천천히 진화를 거쳤는가 하면,범적 인 인의 모습으로 지금의 이르기도 했다.그것이 외형의 유사한 모습으로 한 종으로 정의를 내렸던 것이다. 지구의 자연은 보다 심오하고 복잡하다.단순하게 일단락하기엔 지금의 인류학 지식이 부족할 따름이다.무엇보다 지금의 여러 종에서 지금의 인류로 발돋움 한 것은 우주의 특성이 인(人)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인주를 바탕으로 한 우주가 아니었다면,지금의 인류는 다른 외계적 특성을 타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을 것이다. 북방지역에서 발굴된 흑피옥의 정의를 내리자면 그 정도의 크기의 인류도 존재했었다.다양한 종이 인적 모양으로 진화를 거쳤다고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우리는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것은 처음부터 정의가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석굴암 지구상에 남아있는 풍토중에 가장 알 수 없는 하나는 바로 신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선대는 신(절대자)은 존재하며 앞으로 1000년후 동시대 살아갈 것을 예시했던 것이다. - 범(範) 인류가 걸었던 과거의 역사로 비추어본다면, 대부분은 몰락한 것이며 이 모든 것을 다시금 인류로 설 수 있게끔 한 것은 오랜 과학과 문명적, 신적 산물로 평가해야 한다. 모든 것의 궁금증을 풀었기 때문에 이 땅 위에 인류가 다시금 설 수 있었던 것이다. 그 기반 위에 조선은 한 일파에 지나지 않는다. 다수의 문명사회를 일구며 인류는 우주 곳곳에 생존해 가고 있다. 지구의 인류는 모든 것을 종합해 특수적인 상황인 것이다. 아직 해결된 것은 아니다. 앞으로 인류가 하루속히 문제를 풀어야지만 영속적인 존재로 살아갈 수 있다. 거기에 관한 지식이 지금의 인류로서는 전무한 상태이다. 특히 중요한 문제는 지금 이룬 문명사회는 과거 몰락한 사실이 있다는 점이다. 이는 여러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그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것을 말하기도 한다. 앞으로 지구의 인류는 중대한 문제점에 봉착하게 된다. 또한 영속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제시했는데도 듣지 않는다는 것은 앞으로 영원히 이별을 뜻하기도 한다. 여기서 생각만으로 되는 것은 절대로 아니다. 지금도 수없이 많은 손들이 다른 외계세계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러한 사실에 대해서 알아야 할 필요성이 있으며,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성이 있다. 지금의 인류가 신에 대해서 모르는 것은, 과거 또는 그 역사로서 평범한 세계에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지옥(콘슨탄틴)과 같은 세계에서 살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적인 세계에서는 누구라도 신에 대해서 알고 있다. 지금의 범우주 또한 수없이 많은 인류가 살고 있으며 신의 존재를 알고 있다. 지금의 지구적 인류에게는 매우 중대한 문제로 받아들여져야 한다. 그러하지 않는다면 멀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이며, 앞으로도 이 우주에서 살 수 없다. 그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지구의 인류는 신이 요구하는 것을 하루속히 들어야 한다. 지금도 수없이 많은 손들이 다른 우주로 간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지금의 역사는 그 간 욕심과 탐욕속에 벌어진 일련의 거짓된 역사가 된 것이다.그것이 불과 200여년만이다. 지구의 모든 역사서는금서(禁書)였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7-01
    '김홍도' 와 '정조'는 현 시대 '건축학도'였다

    과거의 역사에서 많은 의문점을 드는 것은 인류 또한 평범한 길을 걷지 않았기 때문이다. 경우에 따라서 차마 입에 담지 못한 길을 걷기도 하였으며, 암울하고도 어두운 길을 걷기도 했다. 다만, 다는 아니다. 어디까지나 일부일 뿐이다. 그렇다고 그들을 무시할 수는 없다. 수없이 많은 경험은 인류에게는 시금석이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것이 가능한 것은 영혼은 영속성을 지녔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양한 우주적 환경에서 살 수 있었던 것이며, 인류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 영은 표면적으로 약해 보이지만 그 무엇보다도 강한 속성을 지녔기 때문이다. 그래서 쉬워 보이지만 매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영은 자신이 고쳐 가야 하는 문제도 달리기 때문이다. 지금의 교육환경은 다양한 지능 교육에 있어 분명히 한계가 있다. 지금처럼 범의 짤막한 머리로도 이미 고지에 섰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꼬리의 힘은 거기서부터 나온다. 무시할 수 없는 영역이 있는 셈이다. 이는 자신을 강하게 만들뿐만이 아니라 정신적인 영역 또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된다. 신전은 인류에게도 신계가 있다는 것을 표현한 작품이다 인류에 있어 그 영역의 결핍으로 인해 인류가 올바른 길을 걷지 않는 다는 것에 있다. 지금도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그 한계는 지금의 척도에 가늠할 뿐이다. 지금까지 배운 것은 어디까지나 한계가 있었다는 사실이다. 그것을 타파하기 위함이기도 하지만 환경과 맞물려 지구에 미련을 버려야 할 시점도 도래했기 때문이다. 지금처럼 시대가 흐른다면 분명히 잘못된 관행으로 그릇된 판단을 할 것이라는 사실이다. 이는 자칫 인류뿐만이 아니라 국가의 운명마저 몰락의 길을 걸을 수 있다. 사고방식의 다양성은 보완해 주지만 고정된 사고방식은 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표현했던 양식들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다. 그것은 여러 결핍으로 문제가 불거지는 것이며, 가장 윗선은 지금의 공관적 위치이다. 이 시대 또한 그 환경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시간을 거슬러 본다면 왕성한 활동시기와 지금의 시기가 맞물렸으며, 수십 년 전만 해도 건강했던 양식이 걷잡을 수 없이 꺾였다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더 흐른다면 정보를 다루는 것 또한 외면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습관적 지능에서 나온 결과물이기 때문이다. 범의 교회 고등부 시절이 십자문명의 뿌리이다 - 수원동부감리교회(매교동) 지금의 자유분방한 세대와는 다르다는 것 또한 인지해야 한다. 그들의 사고방식에 맞추려면 보다 자율적인 사고방식으로 정보를 다뤄야 할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그 차이의 벽을 실감하며 어려운 영역으로 외면 받을 수 있다. 옛 그림들은 그러한 시대를 걷는 인류에게 고했던 사실이며 건축물 또한 여러 시대를 방영한 것으로 이곳에는 신계가 있다는 것을 표현한 작품이기도 하다. 그러한 풍토가 역사를 남겼으며 오늘에 이른 것이다. 인류의 길은 다양성을 지니고 있으나 어디까지나 잘못된 관행이 몰락의 길을 걸었다는 데 있다. 범의 지능은 상상 초월하다. 지금의 꼬리 힘의 영역으로 버티는 것이며 적응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인지해야 한다. 그 지능만으로 지구의 반을 녹여버릴 정도의 힘이라는 사실이다. 그러나 그것은 인류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금의 운명에서도 자유롭지 못하거니와 잘못된 다면 모든 것이 증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김홍도와 정조는 현시대 인물로서 건축학도(95학번)였다. 다만, 여러 상황으로 인해 거짓된 삶을 살았던 것이다. 그 상황은 지금과 비추어 본다면 비교될 수 없다. 언제라도 기상천외하고도 식인적인 세계가 열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 또한 막고 있으며 이 세계를 지탱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인류는 여러 병폐적 요소와 자신의 이면을 치유하지 못한다면 가장 마지막이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한 곳이 아니라면 범은 있지도 않는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6-28
    건축학도의 과거 '수원화성 축성과 기록(範)' 회상전

    <까마득한 옛적 그 이전의 화성은 지금보다 규모가 컸으며 한 때 번영을 누리기도 했다. 그러나 지구적 환경은 아니었다. 어디까지나 인류의 길을 걸었던 세계였다는 점이다. 팔부자거리 거북산당 - 회상전(範)> '백성은 나를 정조라 불렀다' - 範 수원화성은 인류의 시간 초월적 과거사에서 두 번째 건설된 건축물이다.이는 기이한 인연과 맞닿아 있으며 운명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한 상징성도 지니고 있다.뿐만 아니라 앞으로 인류의 운명에 자유로울 수 없는 심판대에 있는 것이기도 하며,태동하는 인류의 교육적인 환경도 제공하는 시대의 건축물로 평가해야 한다. 앞 서 말했듯이 수원화성은 처음 건설된 것은 아니다.두 번째 또한 현시대 범(範)의 과거 여행으로 기록을 남겼던 것이다.기록하고 축성한 배경은 그러한 역사의 틀 안에 인류가 있었기 때문이다.무엇보다 처음 있었던 시대는 암울의 시대였다.지금과 같은 풍토가 유지됐으며 그들은 퇴보와 식인적 특성을 지니게 되었다.시장은 인육으로 가득 찼으며 판매됐다.그러나 그 누구도 그것을 이상하게 바라보지 않았다.그것은 그 시대 당연한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김홍도의 풍속화 : 과거 기록물과 수원화성을 남겼던 것이며 다시금 떠났던 것이다. 지금은 까마득한 시간의 건너편 추억이 된 셈이다.> 그 출발은 역시 그러한 시대를 걸음으로서 보다 사냥적인 습성으로 진보해 갔다.그들은 그렇게 오랜 기간 걸었으며 수없이 많은 세계를 약탈하고 지배했다.그리고 그들의 야욕을 부리며 천천히 요리를 시작했다.그것이 전설의 시작이었다.전설은 이러한 풍토에서 시작됐다.그들에 있어 지구에 도달한 것은 무엇보다 이 시대를 그리워했기 때문이다.유희적 식인세계는 유림적 모습과 흡사했으며 사는 것 또한 평범한 세계와 별 반 다르지 않았다. <풍토는 노예신분이 없다는것을 나타낸 것이다. 김홍도의 풍속화 - (範)> 그러나 그러한 세력은 신계와 신의 영역을 범함으로서 종지부를 찍게 되었던 것이다.유림의 세계를 넘어 현대문명에서는 그들이 진가가 발휘된다.가장 쉬운 문명권에 속하기 때문이다.그들은 한 단계씩 계획적으로 진행했던 것이다.그들의 이면은 이러한 점을 숨김으로서 애써 외면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그들은 연기에 불과하다는 사실이다.또한 인류의 여러 상황을 악용함으로서 그들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들은 지금도 지옥에 있다는 것을 부정한다.그것은 저지른 것을 인정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러한 이유로 손들이 지옥에 가도 그들은 전혀 미동도 하지 않는다는데 있다.이기주의의 표상은 지금의 인류가 지옥에 떨어진다 해도 전혀 상관 안한다는 사실이다.지금도 그들은 당연하다는 듯이 신의 성역에서 그들의 이빨을 드러내고 있으며 상황이 악화되는 시점에도 그들은 굽히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화성행행도(華城行幸圖) 3자리를 말하는 것이며 하나는 범의 산하이며, 두 자리는 월계 주인적 자리를 말하는 것이다. 그러하지 않는다면 무덤이 될 것이라는 것을 예시한 것이며 손들은 불지옥에 떨어질거라는 것을 표현한 것이다. 또한 3월 13일 태생으로 범(範)은 죽은자로 임한다는 것을 예시한 작품이다. - (範)> 무엇보다 전장의 경험이 없다는 사실 또한 이를 입증하는 것이며 그들이 저지른 세계가 무한대로 있다는 사실이다.범은 그러한 일을 도맡아 하는 것으로 이 운명선상에 있는 인류에게 고하고 있다는 사실이다.이는 인류에 있어서도 쉽게 넘어가서는 안 된다.무엇보다 그들에 있어 범이 제시한 길을 걷지 않으면 영원히 지옥에서 벗어날 수 없다. 수원화성과 부속 건축물들은 그러한 배경에 의해 건설되었던 것이다. 또한 범(여신)의 위치에서도 그러한 생활이 중요하다는 것을 밝혔는데도 모른다는 것은 매우 유감이며,이는 오랜 기간 그들의 습성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범(範)이 제시한 것은 한국의 국권 박탈이며,군 해체와 남손들은 삭발 령에 노예 신분으로 노역을 해야 한다는 점이다.그러하지 않는다면 결코 공생할 수 없다.지금의 인류와도 매우 어려워질 수 있으며,어디까지나 가는 곳은 지옥뿐이라는 사실이다. 그래서 한반도를 비롯 수원지역의 모든것은 그러한 상황에 맞춰졌던 것이다. 그들은 노렸으며 그리고 오늘에 이른 것이다. 그들의 자세 또한 그 모든것들을 증명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전 우주는 식인세력을 좋아하지 않으며 환영받지 못한다." "이시대 고치지 않으면 영원히 구제불능이 되는 것이며, 그 어디에서도 있을 수 없게 되는 것이다." 範

    tv | 영상스토리 | 2024-06-28
    인류는 전설 속 태초의 창조신과 마주할 것이다 ③

    1억 년 전 당시 한반도 일부는 공룡의 세계였다. 이 지역은 평지가 발달된 습지로 공룡이 살기에는 낙원 같은 곳이었다. 기후 또한 생명이 활동하기엔 적합한 환경이었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열대 식물들 또한 왕성한 성장을 하며 풍요로운 세계를 창출했을 것으로, 당시 뿔 공룡은 이 지역에서 천적 없이 오랫동안 번영기를 누렸을 것으로 점쳐진다. 그러나 그곳은 거대하지 않았다. 그 규모가 작은 섬 대륙에 불과했던 것이다. 크기는 경기남부권 정도로 걸어도 하루정도의 거리였다. 그것이 1억 년 전의 일이었다. 그러한 이유로 고유의 생명집단을 유지할 수 있었다. 외부와 단절된 관계로 천적이 적었던 것이다. 기후 또한 지금과는 사뭇 다른 온난한 열대성 기후를 보였다.지금의 태양과 그 크기가 달랐기 때문이었다.그 영향으로 지구는 생명이 살기엔 적합한 최적의 환경이었다.무엇보다 생명들은 진화 기를 거쳤으며 다양한 공룡들이 번식했다.그러나 이 지역은 다른 곳과는 다른 고유의 생명집단을 포함하고 있었다.바로 인류의 조상 격인 생명집단이 서식하고 있었던 것이다. 인류의 조상을 포유류로 결정짓지 않았다. 대부분 공룡들과 함께 멸종하지 않았던 것은 사고력을 갖춘 특별한 생명집단이 있었을 것으로 추측했기 때문이다. 또한태양의 축소기를 거친 건 오래된 하얀 물질을 내뿜었기 때문이었다.그런 이유로 과거와는 조금 다른,좀 더 추운 지구가 탄생했던 것이다. 태양이 계속 하얀 물질을 내뿜는다면 지구는 빙하기를 맞이할 것으로 내다볼 수 있다. 앞으로 따뜻한 지구는 더 이상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 또한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이다. 지형 또한 당시 지금의 한반도와는 사뭇 다른 지질학적 지형을 가졌을 것으로 점쳐진다.무엇보다 지금의 한반도는 하나가 아니었기 때문이다.다수의 지질이 충돌된 결과로 지금의 한반도가 태어났다는 것에 있다.충돌은 사방에서 진행 됐다.지금의 위도보다 높은 지역에서 또는 적도 인근에서 접근했다.대륙의 충돌은 지금의 산맥이 발달하게 된 원인이 되었다.한반도는 대륙의 충돌이 아닌 이상 불가능한 구조였기 때문이다. 지금으로부터 적어도 수백만 년 전의 일이었다. 바다사이의 공백이 또한 넓지 않은 규모였으나, 시간이 흐를수록 바다의 길은 좁혀졌다. 남해지역의 무수히 많은 섬이 발달해 있는 이유는 대륙의 충돌의 여파이다. 무수히 많은 섬들이 출현했으며 세계 어느 곳보다도 한반도엔 섬들이 많이 있는 이유를 제공했다. 남해 섬들의 지질을 알아보면 어느 시대에 충돌이 있었는지 알 수 있을 것으로, 대부분 유사 시대에 충돌 여파였을 터였다. 그 기간 또한 만년 수십만 년으로는 불가능한 구조이다. 적어도 수백만에서 수천만 년 이상 대륙의 충돌이 진행 돼야 형성되는 지질학적 구조였던 것이다. 지형의 충돌은 한 번 더 일어났다. 지금의 동북3성인 중국대륙과 한반도가 충돌했던 것이다. 과거엔 여러 섬대륙이었으나 수백만 년이 흘러 지금의 한반도가 되었을 터였다. <주: 인류의 역사로 본다면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은 까마득히 오래전이란 표현으로 지구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표현이다. 수원 칠보산의 보물 중 하나인 호랑이는 이것으로 한반도의 지명은 태초의 신에 대해서 표현한 거라 볼 수 있으며 그 시대를 새겼을 것으로 짐작해 볼 수 있다. 특히 한반도의 지명은 인류의 숨겨진 유구한 역사가 있을 수 있다는 걸 암시하고 있다. 범과 토끼는피부가 하얀 백인계 모습과 유사?, 인류의 기원?.인류의 기원은 둘?. 아담과 이브? 수원화성(손)에 대한 이미지와 칠보산의 보물인 산삼(뿌리)의 이미지, 지역의 지명, 그리고 이 그림 또한 묘하게 맞아떨어진다. 종합해 보면 인류사엔 신이라 호칭했던 시대가 있었는 듯 그것도 오랫동안, 그 사실을 안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사실임. 우리 민족도 백인계였다는 것은 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는 듯. 어쨌든 인류는 다 손들이야 그러한 표현인 듯. 역사로 본다면 고조선과 그 이전의 역사로 나뉠 수 있는데 그 이전의 역사가 상상초월로 유구한 역사를 자랑했다고 나름 해석 그 시대를 신대시대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음. 제가 해석한 것은 수백만 년(백만 년에서2백만 년 전)이 나오는데. 이 사실이 맞다면 인류사로 본다면 큰 충격이겠네요. 그런데 여러 과학적 사실들이 무시 못하는 것들이 많아서. 인류의 사고력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한 것보다 까마득하게 오래전부터 있어왔다는 생각. 그리고그간 일어난 사건(천재지변, 지형, 지질 등)들을 기록한 것으로 보임. 그것이 우리라고 말하는 거 같음. 엄지모양을 치켜올린 수원화성은 그 의미였음. 그리고지구의 주기 시간을 알고 있다고말하고 있는 듯. 진화가 매우 빨랐다. 동시대 발견되는 인골은 같은 인류가 아니었다?.역사200만년은 그렇게 기록된 것으로 보임. 수원칠보산의 보물(산삼, 맷돌,잣나무, 호랑이, 황금수탁, 절, 장사, 금)은창조신(근원의 조상, 기원)과 그 역사를 숨겨 놓았다고 해석하는 것이> 여러 과학적 사실들이 뒷받침된다면 무시 못할 내용이라는 점. 또한 지금의 역사적 풍토로는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옛날 그 위치는 무시무시했다고 말하고 있는 듯. 인류와 우주와의 관계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도 있는 듯. 인류의 역사는 까마득하다고 얘기하네요. 참고자료 카오스, 가이아 -나무위키 (namu.wiki) 영상한국사 시간을 거슬러 때는 조선시대, 수원 지역의 지형과 지명그리고 유산들을 보며 나이가 지극해 보이는 백발의 노인이 얘기를 꺼냈다. “대대손손 선대 조상으로부터 구전되어 온 이야기 중 하나는,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이곳은 섬 대륙이었으며그 시대를 우리는신대시대라 불렀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6-28
    인류는 전설 속 태초의 창조신과 마주할 것이다 ②

    우주의 동경은 어렸을 적부터이다. 코스모스라는 책은 우주에 대해서 신비로움을 주었고, 미지의 바다로서 인류가 앞으로 항해하는 우주의 신비를 풀었던 책이었다. 수십 년이 흐른 지금도 우주에 대한 동경은 가시지 않았다. 어쩌면 선대들은 광활한 우주를 가고 싶어 했는지도 모른다. 무엇보다 저 멀리 보이는 우주 속 지구와 같은 행성을 우리 자손들과 영원히 살기를 바랐을지도 모른다. 그간 지역과 화성을 둘러보며 손(수원화성)에서 비치는 그러한 이미지들은 지금껏 우연이라 보기 힘들였기 때문이었다. 그들은 자손들에게 보다 많은 내용들을 전하고자 했던 것이다.그것도 화성을 통해서 앞으로 우리가 추구해야 할 길에 대해서 묻는 것일 수도 있다.위대한 건축물들은 한 가지 내용만 담지 않기 때문이다.수원화성 또한 시대의 중요한 사실들을 알렸을 수도 있다.그 유산을 통해 선대의 고유한 정신과 사상을 읽기를 바라는 마음이었을지도 모른다. 화성의 그릇엔 지식적 사실만 말하기는 부족한, 조금 더 풍부한 내용들이 많았다.그리고 그들의 우주적 사상과 철학을 읽을 수 있는 그러한 내용들이 산재해 있는 것이었다.그중의 하나가 바로 칠보산의 보물(산삼, 맷돌, 잣나무, 호랑이, 황금수탁, 절, 장사, 금)중 하나인 산삼이다.뿌리라는 이미지는 그렇게 흔히 쓰지 않는다.역사의 맥이나 인류의 맥으로서는, 뿌리의 이미지는 무시 못 할 정도로 다가오기 때문이다. 조선(朝鮮)의 상징성을 보여주는, 십자 문양이 특별한 방화수류정과 용연 .- 수원화성(水原華城) 맷돌이란 이미지로도 지질, 곡식과 관련이 있다. 놀라운 것은 최초로 벼농사가 지어졌을 가능성이 높은 곳이 다름 아닌 한반도이기 때문이다. 무려 1만 5천년전(소로리볍씨) 볍씨가 발견된 것이다. 그러한 점들을 보았을 시 한반도는 인류의 기원적 문명을 일군 지역일 수도 있다. 여러 사료에는 나타나 있지 않지만 인류가 살았던 그 흔적은 무시 못 하기 때문이다. 지역의 고유한 지명도 그러한 사실들을 부채질했다. 놀이문화(윷놀이) 또한 한반도의 문화가 오래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조상들은 그러한 사실들을 집대성해 표현했다고 볼 수 있다. 그러한 의미에서 수원이란 지명과 화성이 갖는 의미는 남다르다. 수원화성은 이곳이 뿌리적 문명을 일궜다는 것을 자손들에게 전하고자 했던 것은 아닐까. 그들은 자손들과 정신을 공유하고 싶었는지도 모른다.문자는 지워지거나 소실될 수 있지만 거대한 건축물은 지워지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전설의 도시를 북방지역에서 찾고자 했지만, 그것은 틀렸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전설 속의 신시(神市)는 이 지역을 가리키고 있는 것이 아닐까? 무엇보다 이야기를 계속 하는 것은, 우리가 사는 그곳에서 우주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또 한가지 과학적 사실이 있다면 화성시 지역에 발견된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들 수 있다. 칠보산의 보물 중의 하나인 금닭은, 지금의 닭의 뿌리가 그 공룡일 수 있다는 생각이다. 특히 수원과 화성 지역을 지목한 것이 우연이라 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한반도의 지질 또한 화성과 수원지역을 중심으로 중부지역은 다른 지질적 특성을 띄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수원화성 인근은 오래전 섬 대륙이었을 가능성이 크다는 사실이다. 지금의 인류로 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생명체가 진보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었던 것이다. 지적 사고력을 갖춘 인류는 까마득히 오래전 태동했으며, 오랫동안 이곳에서 살았다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것은 아닐까. 칠보산의 보물은 공룡의 진화와 관련이 있으며 그 하나인 닭을 지목한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이 사실이 맞는다면 인류의 역사는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길 수 있다. 우리는 문자와 문명의 흔적으로 역사를 찾고자 했지만, 이러한 과학적 사실만으로도 우리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인류의 역사가 숨겨져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tv | 영상스토리 | 2024-06-28
    인류는 전설 속 태초의 창조신(創造神)과 마주할 것이다 ①

    광활한 우주 공간 속을 보이는 것으로만 본다면 이야기는 고리타분했을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아는 지식으로 우주여행을 했던 것은 아니다. 우리는 다원우주를 여행했으며 우리 이웃에 있는 안드로메다도 여행했다. 하얀물질을 내뿜으며 사멸하는 태양도 여행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우주를 탄생한 힘은 무엇일까 하는 태초의 근원적 의문은 그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는 부족함이 따랐다. 우리의 지식으로는 분명히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사실로 모든 이론으로 접근하고 있지만, 우리의 지식은 초라할 뿐이다. 만석공원의 자연은 계절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이 또한 우주의 공간 속에서 하나의 장면에 불과하다. 우주라 함은 우리의 자연과 세계를 포괄하는 의미지로서, 광활한 우주에 비하면 지구는 수없이 작은 단위에 불과하다. 그러나 자연은 우주의 일부로서 수없이 많은 지식과 만물을 선물했다. 우주는 우리에게 신비했으며 미지의 영역으로서 다가왔다. 지구 속 심연의 바닷속처럼 우주 또한 그러한 미지의 세계였던 것이다. 우주의 탄생을 강한 에너지와 극 소수점의 크기에서 말할 수 있지만(빅뱅),우리는 끈 이론에서 보여주듯 아주 작은 세계에서 우주가 창조될 수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그것은 끈 파동의 전혀 다른 차원적 우주가 존재할 수 있으며,그 작은 시점에서 모든 만물이 만들어졌다는 가설적 이론이다.그 시작점 또한 고도의 사고력을 가진 인류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우리의 고도의 사고력은 월등한 것으로 모든 만물의 정점에 있는 인류로서 또는 신의 손으로서 정점에 이를 수 있기 때문이다.무엇보다 우주의 하나인 지구의 자연과 생명은 우주의 신비와 특성을 그 어디보다도 잘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인류는 그러한 우주와 자연의 이치로서 신을 믿어왔다. 그리고 인류는 창조신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수많은 창조신화는 우주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신비를 지구와 인류에서 그 해답을 찾았기 때문이다. 한반도의 여러 지명에도 그러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다. 그중의 무시 못 하는 창조신화 설화는 민족의 역사에도 고스란히 남아있었던 것이다. 지역의 소중한 유산을 보면 놀라울 때가 있다. 수원화성을 공중에서 보면 정확히 손을 그렸기 때문이다. 자손들이라는 의미로 부여할 수 있으나 그것으로는 부족했다. 수원화성의 의미는 그보다 더 중요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던 것으로 평가할 수 있다. 성곽의 의미는 방어이다. 그리고 가장 탑의 의미로서의 방어는 우주를 가리키고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우주 진출이야 말로 가장 완벽한 방어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선대는 자손들에게 우주 진출을 하라고 메시지를 남겼던 것이다. 그러나 수원화성은 그것만 말하는 것이 아니었다. 창조신에 대해서 다룬 듯 한 지명이 명백히 남아있기 때문이다. 이 해석이 맞는다면 조선시대를 넘어 모든 유산과 유물에는 그러한 창조신에 대한 것이 깃들어 있다고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류는 전설 속 태초의 창조신과 마주할 것이다 ② 인류는 전설 속 태초의 창조신과 마주할 것이다 ③

    tv | 영상스토리 | 2024-06-24
    달 문양은 과학의 산물이다

    밤하늘의 달을 관측하면 익숙한 문양이 있다.인류는 그 문양을 보고 다양한 상상력에 빠지기도 한다.천문현상으로 치부할지 모르지만 엄밀히 따지자면 과학의 산물이라는 점이다.까마득히 오래전 달은 인공적으로 그 문양이 조성됐다.태양계는 특별했던 것이다.그러한 이유가 아니었다면 달도 지구도 없었다.사람을 만나지도 못했을 뿐만 아니라 어둠속에 지냈어야만 했다.그러나 인연의 힘은 지구뿐만이 아니라 여러 곳에 신의 피조물을 남겼다.다만,지금의 인류는 그곳까지 도달하지 못했던 것이다. 지구는 특별한 곳이다.가장 마지막 무대이며 운명의 기로에 서 있기 때문이다.과거 여행의 시작은 수원화성이었다.여러 작품을 남겼던 것은 곧 이별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이다.인류에 달린 운명은 그들로서는 불가능에 가까웠기 때문이다.그래서 여러 흔적과 함께 그들의 과거 풍토를 내비쳤던 것이다.그 수준을 본다면 그들도 알 터였다.그 문제를 풀 유일한 존재라는 점을 부각시켰던 것이다. 결코 넘어설 수 없는 여러 고비를 넘겼다.그러나 그것은 시작도 안한 단계라는 점이다.죽음을 각오할 정도가 아니라면 힘든 길임을 분명히 인지해야 한다.무엇보다 모든 상황이 어려운 문제를 안고 있기 때문이다.그에 반하면 그들의 지식은 전무 하다.인류는 연약했으며 무지했다.경험 또한 폐단의 일뿐이었다.시간이 흐를수록 죽음에 이르는 문명이었다.지금의 사고방식 또한 위험한 위치에 도달해 있으며 보완되지 않는다면 멸망의 길로 갈 것이라는 것을 그 누구 보다 더 잘 알고 있었다.그들이 이 위치에 도달하길 바랄뿐이다.그러하지 않는다면 결코 살아남지 못하기 때문이다. 초고도의 문명이 있었다는 것을 인정하려 하지 않는 것은 그들의 탐욕적 배타심이이다.그들은 그것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계획적인 침입자일 뿐이다.지금도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의 역사를 짜깁기 했으며 교육을 강요하고 있다.그러나 그들의 힘은 보잘 것 없는 것에 불과했다.모든 것을 신에 의지하려 하면서도 그들의 욕심만 채운다는 사실이다.그들은 일개 겁쟁이들로 앞으로의 길은 지옥뿐이라는 사실이다.그것 또한 그들은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인연의 힘은 어디까지나 그 한계가 있다.인류에 있어서도 그 질서를 갖추지 않는다면 영원히 구제할 수 없는 길을 걷게 되는 것이다.인연은 소중하지만 어디까지나 그것뿐이다.범과의 관계에서도 자유롭지 못한 수준으로는 그 우주 어디를 가도 결코 살아남지 못한다.그렇다고 우주를 넘나드는 레벨을 갖춘 것도 아니다.그렇다고 천사의 그룹들도 아니었다.그들은 오랫동안 그러한 길을 걸으면서 그들의 욕심만 채웠던 것이다.인류가 설령 몰살되고 지옥에 간다고 해도 코웃음을 칠 세력이었다는 사실이다. 인류의 미래로 본다면 이러한 세력은 크게 걸림돌로 작용할 것이다.그들이 스스로 고쳐가지 않는다면 십중팔구 이 문명세계는 몰락의 길을 걸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뿐만 아니라 앞으로 대 환란에서 결코 살아남지 못한다.환란 또한 시작도 안한 단계이기 때문이다.지옥에 있다는 사실 또한 부정하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입지에 크게 손해가 가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느 우주에서도 그 자세를 잡을 것으로 비유된다면 인간의 탈을 쓴 악마보다 더한 존재들이기 때문이다.그래서 인류는 그들은 감시대상에 놓고 인류를 방어해야 하는 것이다.화성은 그들로부터 인류를 방어하라는 메시지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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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원 만석공원(만석거;萬石渠) 그리고 신시(神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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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을 품은 만석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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