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1 23:44

범(範)은 구원자로 온 것이 아니다




본문

우주적 문제와 외계적 세력의 등장으로 인류가 큰 위기에 빠질 때 나타난다는 구원자는 실제로 존재한다. 구원자라는 개념은 종교에서 비롯됐다. 다만, 그 구원자가 종교에서 비롯되었다면, 그 뿌리적 토양은 조선(예수~정약용)이다. 우리가 종교를 신봉하면서 구원자를 예수로 생각하는 것은 종교적 토양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이다. 예수는 실존 인물로 옛 고토는 대륙의 대부분이었다. 조선의 백성이 떠나고 한반도로 축소되면서 전신인 정약용으로 화성을 축성했다. 화성을 축성하면서 손에 대해서 다룬 것은 그 손이 앞으로 인류의 구원자이자 안내자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으로 내다보았기 때문이다. 조선에서 다룬 손에 대한 것은 그 손이 어디서 태어나고 자라는 것까지 명시했던 것이다. (목섬->수원)

 

인류에 있어 우주의 문제는 아직도 실마리를 풀지 못하고 있다. 광활한 우주는 이미 붕괴했으며 사멸의 단계를 밟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계의 지옥적 세력 또한 무수히 많이 거쳐갔다. 우리는 이 짧은 몇 년간으로 수없이 많은 우주와 세력들을 빛 보다 빠른 속도로 경험했다. 그 사실을 우리는 알지 못할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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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적인 존재에 대해서 우리의 호기심을 충족하기엔 지금의 현실은 역부족이다. 우리는 우리가 이룬 문명에 충실할 뿐이며, 그 질서에 의해 사는 것에 대해 예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 외는 지식이나 세계에서 부정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사는 이 세계가 붕괴되는 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여러 가지 상황을 종합해 보면 범은 구원자로 나선 것이 아니다. 새로운 세계에 대해서 인류의 올바른 길을 안내하는 길잡이로서 왔다고 보아야 한다. 그것은 우리가 스스로 걷는 위치와 매우 닮아 있다. 신의 위치에서는 인류는 올바른 길을 걷지 못하기 때문이다. 

 

인류는 가까운 미래 월계라는 월계우주에서 길을 걸을 것으로 내다봐야 한다. 그 중 월계는 이 우주에서 제일가는 극초월의 세력이다. 그에 비하면 지구는 초라한 문명에 불과하다. 그 문명 또한 여러 검증을 받아야 한다. 월구는 태양계가 작은 점에 불과할 정도로 상상할 수 없이 거대하다. 또한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지 않은 초월적 문명도 가지고 있다. 특히 탑 신계는 네발 달린 짐승의 모습으로 기묘하고 신비스럽다. 다만 원시적 문명들도 지금의 폭력적 인류의 대치 상황처럼, 전쟁도 불사한다. 

 

월계는 세력 분포 또한 다양하다. 우리가 이주를 위해선 인류권에 있는 문명의 도움이 절실하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범세력이다. 지금은 태어나 줄 곧 그 상황에 대해서 보도하고 있으며, 지금의 인류의 상황이 그리 좋지 않다는 것을 전하고 있다.

 

분명한 것은 그 월계의 식민령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지금의 인류가 자유롭지 못한 식민지적인 상황에 놓여 있다는 걸 의미한다. 인류는 이 상황에 대해서 빨리 가늠하고 논해야 한다. 지금의 문명으로는 인류가 받아들이기엔 터무니없는 내용들이기 때문이다.

 

범은 수원지역은 자유로운 인류권에 대해 유일한 출구라고 답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