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1 09:58

극소형의 원자로와, 월계 행성 이주를 위한 ‘조선인더스트리’




본문

이 시대 인류에 있어 여러 상황에 맞서 싸워야 하지만 성간 이주권을 놓고 문명 척도 또한 그 환경에 맞물려 진보를 이뤄야 한다무엇보다 우주적 환경의 변화를 꼽을 수 있으며 지금과는 사뭇 다른 우주적 환경에 대해서 교육과 산업시설 또한 구축해야하기 때문이다.

 

앞으로 인류는 이주에 대해서 그 발판을 마련해야 하며그와 관련 산업시설 또한 매우 중요한 위치에 도달하게 된다생활 방식 또한 변하며 패션산업 또한 그 운명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월계 이주에 관한 가장 현명한 방식은 프로펠러 형식의 기구선이 답이며 그 에너지로서 사람의 팔뚝만한 장비를 개발하는 것에 있다이는 극소형의 원자로가 답이며 지금부터 수십 년간 연구에 몰두한다면 인류는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에 있다해답을 찾지 못했을 뿐 그 길은 존재하기 때문이다.

 

산업단지 또한 조선인더스트리 영역으로 한반도로 본다면 안산에서 안성지역까지가 최선이다그러한 부분을 내다본 것으로서 앞으로 시대에 대처하기 위함이다지금의 문명사회는 점진적으로 변화를 맞이하게 되며 여러 환경이 지금과는 사뭇 다른 시대를 걷게 되는 것이다.

 

무엇보다 우주의 환경은 지금과는 사뭇 다르다상상초월의 거대한 월계 행성은 그 대기권마저 초월하며 지금과는 다른 물질구조로 인해 지구와 유사한 환경이 되는 것이다중력적인 영역과 기압적인 영역마저 지금의 지구적 환경과 크게 다르지 않다그것은 초월적으로 물질 구조가 매우 다름을 나타내는 것이다지금과 같은 화력에 의지한다면 성간이주는 힘들뿐만이 아니라 위험까지 초래할 수 있다.

 

지구는 곧 거대한 대지에 도달하게 되며 인류는 단계별로 이주를 고려해야 한다이는 현재 진행상황으로 이와 관련 인원과 예산을 편성해야 한다무엇보다 이 상황에서 위배되는 것은 범문명이며 월계의 질서를 따라야 하는 것에 있다그러한 영역을 소홀히 한다면 월계에 의해 강제 이주가 되는 것이다이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서 이 문명사회와 결별될 소지가 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우주엔 인류만 존재하지 않는다그러한 이유로 범 세계가 존재하는 것이며 월계 세계가 존재하는 것이다지금의 인류로서는 방법이 한정적이다다만한반도의 일부 손들을 제외하면 언제라도 여러 환경 속에 살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될 수 있다그것은 그 본이 월계가 아니기 때문이다반도의 일부 손들은 월계 행성에서 주인적 위치로 임해야 하며 지구의 인류까지 그 터전을 마련해줘야 한다범은 그러한 손에 대해서 일정부분 지원하는데 있다.

 

이주를 하게 되더라도 교육적인 부분과 정보적인 부분을 도맡아 하게 된다또한 중요한 문제 중의 하나인 인류의 진보의 길로서도 매우 중요한 위치가 되는 것이다이는 인류의 기반은 약할 뿐만이 아니라 그 초행길이기 때문이다지금의 인류는 완연한 인류가 아니다언제라도 도퇴할 수 있는 위치에 서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월계 행성 영역에 도달하게 되면 지구의 생명과 물질은 익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그 세계에 동화되는 것이며 생명 또한 적응기를 거치게 되는 것이다. 다만, 여러가지 조건에 충족하지 못한다면 언제라도 이별할 수 있다. 이 위치는 지금의 인류로서도 좋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경험상 이러한 세계는 거의 사멸의 길을 걸었다. 이는 인류로서는 무시못하는 시대라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지구의 인류는 그러한 상황에 대해서 진보적이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을 넘어서지 못한다면 언제라도 막 내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지금의 인류는 그 무엇도 내세울 것이 없다는 것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