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0:34

대안적 미래 도시 범미시티(킴동)




본문

킹덤이 아니다. 킴동으로 성역과 고유한 영역을 말한다. 인류의 지식에 있어 풀지 못하는 여러 상황에 대한 대안적 구역을 말하는 것이며, 길잡이 역할로서 다양한 지식을 전수해주기 위함이다.

 

지구는 월계세력에 의한 식민령으로 인류에 있어 중대한 고비가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유일한 출구는 있기 마련이다. 범은 현재 수원 만석공원 인근에 살고 있으며, 범미킴동(2지구 등)을 운영하고 있다.

 

다만, 지금의 인류는 제대로 가늠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이곳은 앞으로 유일한 출구가 될 것은 분명하다. 왜냐하면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문명 또한 월계에 뒤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보는 것에만 사로잡혀 있고 믿으려 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는 다른 차원이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

 

 

앞으로 범미킴동은 미래 대안적 도시로 변모하게 된다. 또한 이곳은 승합장인 우주선 이 착륙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이러한 것들을 요구하는 것은 그만한 문명이 있기 때문이며, 인류의 길잡이로서 여러 가지 교육 훈련을 시키기 위함이기도 하다.

 

지금의 인류는 원시적 생활에서 갓 벗어난 문명이기 때문에 앞으로 배워야 할 것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

 

범미킴동은 앞으로 미래 지향적 건축물로 여러 가지 이주에 관한 일들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제2지구뿐만이 아니라 인류에 있어 미래 생활과 문화 그리고 군적인 교육까지 도맡아 하게 된다.

 

그러한 지식을 얻지 못한다면 인류는 도태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월계는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인류가 살기엔 어려운 환경이다.

 

지금의 종교는 조선의 종교로서 범을 신봉했던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상황에 가장 적절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사안에 대해서 제시했던 것이다. 이는 인류 운명의 길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